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가게 인테리어 비용이 생각보다 많이 나왔는데 공사비 할부방법 없을까요
고구마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6
-
0
가게 인테리어 비용이 생각보다 많이 나왔는데 공사비 할부방법 없을까요
상가 계약하고 인테리어 견적 받았는데 예산을 훌쩍 뛰어넘어서 자금이 좀 부족하네요.. 혹시 인테리어 공사 대금을 카드 할부나 금융권 연계해서 공사비 할부방법으로 나눠서 내는 시스템 이용해 보신 사장님 계신가요.. 당장 목돈을 한번에 다 주려니 잔여 운영 자금이 묶여서 걱정입니다 ㅠ가게 인테리어 비용이 생각보다 많이 나왔는데 공사비 할부방법 없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