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다들 이번에 삼겹살로 3.3데이 준비 어떻게 하시나요?
후후후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7
-
0
다들 이번에 삼겹살로 3.3데이 준비 어떻게 하시나요?
다음 달이면 삼삼데이인데 물량을 얼마나 땡겨놔야 할지 감이 안 잡히네요.. 작년만큼 수요가 있을지 걱정도 되고 다들 삼겹살로 3.3데이 준비는 시작하셨는지 궁금합니다.다들 이번에 삼겹살로 3.3데이 준비 어떻게 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