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세븐일레븐 편의점 운영하는데 7비닐봉투 발주 단가가 또 오른 것 같네요
강영임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13
-
0
세븐일레븐 편의점 운영하는데 7비닐봉투 발주 단가가 또 오른 것 같네요
매달 소모품비 나가는 거 장부 정리하다가 발견했는데, 세븐 본사에서 나오는 7비닐봉투 발주 가격이 슬그머니 인상된 것 같습니다..;; 손님들한테 환경부 담금 100원씩 받아도 7비닐봉투 발주 단가 자체가 올라버리니까 편의점 점주 입장에서는 비닐봉투 하나 제공하는 것도 은근히 신경 쓰이고 마진 갉아먹는 주범이 되네요.. 물가는 오르는데 본사 소모품 단가까지 야금야금 올리니 장사하기 힘듭니다..세븐일레븐 편의점 운영하는데 7비닐봉투 발주 단가가 또 오른 것 같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