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유 없는 1점 별점 테러 리뷰에 친절하게 사과 답글 달기 vs 강경하게 맞받아치기 배달앱 리뷰대응 선택 고민
재재구오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6
-
0
이유 없는 1점 별점 테러 리뷰에 친절하게 사과 답글 달기 vs 강경하게 맞받아치기 배달앱 리뷰대응 선택 고민
음식 다 식어왔다 맛없다면서 악의적으로 별점 깎아내린 배달앱 리뷰 대응 선별 기준 다들 어떻게 잡으시나요? 서비스 품목 안 줬다고 앙심 품은 게 뻔히 보이는데 정중하게 죄송하다 대댓글 달자니 속 터지고 사장님이 직접 팩트로 조목조목 반박 글 쓰자니 다른 손님들 보기에 피로감 줄까봐 리뷰대응 선택이 참 어렵네요..이유 없는 1점 별점 테러 리뷰에 친절하게 사과 답글 달기 vs 강경하게 맞받아치기 배달앱 리뷰대응 선택 고민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