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올봄에 일주일정도 팝업 스토어 여는데 단말기 따로 준비해야 하나요?

양주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4

올봄에 일주일정도 팝업 스토어 여는데 단말기 따로 준비해야 하나요?

기존 매장에서 쓰는 단말기를 잠깐 가져가서 써도 되는 건지.. 아니면 올봄 팝업 행사용으로 단말기를 단기로 빌려주는 곳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ㅠ

댓글 0

올봄에 일주일정도 팝업 스토어 여는데 단말기 따로 준비해야 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