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출은 떨어지고 임대료 낼 날짜는 다가오고.. 참 고민 많은 나날이네요

큰바우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6

매출은 떨어지고 임대료 낼 날짜는 다가오고.. 참 고민 많은 나날이네요

장사 시작한 지 이제 1년 조금 넘었는데 저번 달부터 역대급으로 매출이 고꾸라지고 있습니다..;; 주위에 대형 프차가 들어온 탓도 있겠지만 상권 자체가 완전히 죽은 기분이에요.. 밤에 가게 불 끄고 앉아있으면 대출 이자랑 야간 알바비 생각에 한숨만 나오고 진짜 고민 많은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ㅜㅜ 돌파구가 안 보이는 불경기 속에서 다들 멘탈 관리 어떻게 하시는지.. 잠이 안 오네요..

댓글 0

매출은 떨어지고 임대료 낼 날짜는 다가오고.. 참 고민 많은 나날이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