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경매로 상가 위반 건축물 낙찰 후 관리 방법 조언 구합니다
미니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8
-
0
경매로 상가 위반 건축물 낙찰 후 관리 방법 조언 구합니다
이번에 소액으로 상가 경매 참여했다가 무단 증축된 부분이 있는 상가를 낙찰받았습니다.. 위반 건축물 낙찰 후 관리 방법이나 이행강제금 해결 절차가 복잡하다고 하던데.. 구청에 신고해서 자진 철거를하는 게 나을지 아니면 이행강제금 물어가면서 임대를 그냥 맞추는 게 나을지 경험자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경매로 상가 위반 건축물 낙찰 후 관리 방법 조언 구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