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원래 비 오는 날 배달 폭주해야 정상 아닌가요? 오늘 유독 잠잠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이준범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9

원래 비 오는 날 배달 폭주해야 정상 아닌가요? 오늘 유독 잠잠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아침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길래 오늘 매출 좀 나오겠다 싶어서 재료 넉넉히 준비하고 배달 대기 타고 있었거든요... 근데 점심시간 지나도록 주문 전화가 울리질 않네요;; 원래 비 오는 날엔 다들 나가기 싫어서 배달 밀려야 정상인데... 이렇게 하루 종일 가게가 잠잠한 이유가 뭔지... 다른 사장님들 동네는 지금 배달 폭발하나요?

댓글 0

원래 비 오는 날 배달 폭주해야 정상 아닌가요? 오늘 유독 잠잠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