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올해 1월 초에 폐업했는데 이번 달에 종합소득세 신고 똑같이 해야 하나요?
시루떡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7
-
0
올해 1월 초에 폐업했는데 이번 달에 종합소득세 신고 똑같이 해야 하나요?
작년에 장사하다가 매출 안 나와서 올해 1월 초에 폐업 절차 마무리한 전 자영업자입니다.. 매장 정리하고 직장 알아보고 있느라 정신없었는데, 문득 5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이 생각나더라고요.. 올해 1월 초 폐업 자도 작년 1년 치 매출에 대해서 이번 종소세 신고 의무가 무조건 있는 거 맞죠? 매출이 마이너스였어도 무실적으로라도 종소세 신고 안하면 나중에 가산세 폭탄 맞는지 궁금합니다..;;올해 1월 초에 폐업했는데 이번 달에 종합소득세 신고 똑같이 해야 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