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진짜 야채값 인건비 상승 고민 때문에 잠이 안 옵니다

똑또기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11

요즘 진짜 야채값 인건비 상승 고민 때문에 잠이 안 옵니다

마트 갈 때마다 대파, 양파 가격 오르는 거 보면 무서워요.. 게다가 내년 최저시급 또 오르면 진짜 답이 안 나올 것 같은데.. 야채값 인건비 상승 고민을 메뉴 가격 인상으로 해결해야 할지 아니면 제 마진을 깎아야 할지 자영업자분들 다들 같은 마음이시죠 ㅠ

댓글 0

요즘 진짜 야채값 인건비 상승 고민 때문에 잠이 안 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