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신규 창업하려고 상가 알아보는데 무권리 고깃집 자리가 나왔네요.. 추천하시나요?
대영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4
-
0
신규 창업하려고 상가 알아보는데 무권리 고깃집 자리가 나왔네요.. 추천하시나요?
이전에 고깃집 하다가 망해서 나간 자리라는데 시설이 일부 남아있고 무권리 상가로 매물이 나왔습니다. 권리금이 없어서 혹하긴 하는데 전 가게가 망해 나간 자리라 찝찝하기도 하고.. 이런 무권리 고깃집 자리 들어가는 거 추천하시나요 아니면 거르는 게 답일까요??신규 창업하려고 상가 알아보는데 무권리 고깃집 자리가 나왔네요.. 추천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