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보쌈 삶아두고 남은 거 냉장보관 했다가 다시 나갈 때 잡내 안 나게하는 법 있나요?
권형재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16
-
0
보쌈 삶아두고 남은 거 냉장보관 했다가 다시 나갈 때 잡내 안 나게하는 법 있나요?
주말 매출 예상하고 보쌈 고기를 넉넉하게 삶아놨는데 오늘 손님이 너무 없어서 고기가 많이 남았습니다.. ㅜㅜ 일단 급한 대로 래핑해서 보쌈 냉장보관 들어가긴 했는데, 이거 내일 주문 들어왔을 때 다시 데워서 나가면 고기 퍽퍽해지거나 잡내 나지 않을까 걱정이 앞서네요.. 혹시 보쌈 냉장보관 후에도 처음 삶았을 때처럼 촉촉하고 부드럽게 서빙할 수 있는 노하우 가지신 사장님 계실까요?보쌈 삶아두고 남은 거 냉장보관 했다가 다시 나갈 때 잡내 안 나게하는 법 있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