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알뜰배달 말고 배민원 하고 있거나 하실 예정인 분 계시나요?
이든아빠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4
-
0
알뜰배달 말고 배민원 하고 있거나 하실 예정인 분 계시나요?
이번에 단건 배달 효율성 때문에 가입 조율 중인데.. 배민원 하고 있거나 하실 예정인 분 들 실제 마수 수료 정산받으실 때 떼이는 체감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일반 배민 배달에 비해 라이더 매칭이 확실히 빨라서 손님들 만족도는 높다던데.. 수수료 부담을 메뉴 단가에 녹여내지 않으면 마진 맞추기가 거의 불가능하다는 말이 있어서 고민이네요..알뜰배달 말고 배민원 하고 있거나 하실 예정인 분 계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