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권리금 주고 기존 테이크아웃 커피점 인수하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신규 오픈이 고민입니다
수찬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6
-
0
권리금 주고 기존 테이크아웃 커피점 인수하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신규 오픈이 고민입니다
자리가 좋은 곳에 저가형 테이크아웃 커피점 권리 매물이 나왔는데.. 시설 권리가 좀 세네요;; 그 돈이면 차라리 근처 다른 자리에 기계 새 거로 신규 오픈하는 게 나을지.. 매일 밤샘 고민 중입니다 ㅠ권리금 주고 기존 테이크아웃 커피점 인수하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신규 오픈이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