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야간 알바인데 오늘 깜빡하고 삼김 발주를 못 넣었습니다.. 사장님한테 죽었네요..
다비드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4
-
0
편의점 야간 알바인데 오늘 깜빡하고 삼김 발주를 못 넣었습니다.. 사장님한테 죽었네요..
아 미치겠네요.. 포스기 붙잡고 다른 거 하다가 제일 중요한 주말 삼김이랑 도시락 발주 마감 시간을 놓쳐버렸어요;; 내일 아침에 삼김 매대 텅텅 비어있을 거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등골에 식은땀이 흐릅니다.. 어쩌죠 ㅠㅠ편의점 야간 알바인데 오늘 깜빡하고 삼김 발주를 못 넣었습니다.. 사장님한테 죽었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