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폐업 후 소상공인 긴급자금 신청 하려는데 절차가 너무 난해하네요;;
거주지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5
-
0
폐업 후 소상공인 긴급자금 신청 하려는데 절차가 너무 난해하네요;;
가게 정리하고 나니까 남은 빚도 많고 생활비도 쪼들려서 폐업 후 소상공인 긴급자금 신청 자격이 되길래 알아보는 중인데요.. 서류 종류도 왜 이렇게 많고 사이트 들어가도 설명이 너무 난해해서 진도가 안 나갑니다 ㅠ 이거 혼자서 하다가 포기하시는 분들 많을 것 같아요.. 혹시 쉽게 승인받는 팁 아시는 분 계신가요?폐업 후 소상공인 긴급자금 신청 하려는데 절차가 너무 난해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