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고깃집 밑반찬으로 와사비잎 절임 내놓아 본 후기 입니다
임쌤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11
-
0
고깃집 밑반찬으로 와사비잎 절임 내놓아 본 후기 입니다
명이나물은 너무 흔해서 이번에 도매몰에서 와사비잎 구매해서 직접 절임 만들어 밑반찬으로 깔아봤는데요.. 손님들 후기 들어보니까 알싸한 맛이 고기 느끼함 잡아준다고 반응이 엄청 좋네요! 단가가 명이나물보다 조금 세긴 한데 차별화 주기는 확실히 좋은 듯해요..고깃집 밑반찬으로 와사비잎 절임 내놓아 본 후기 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