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저희 가게가 배달 비중이 80프로 이상인데 수수료 떼고 남는 마진 구조 때문에 고민입니다

천태산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4

저희 가게가 배달 비중이 80프로 이상인데 수수료 떼고 남는 마진 구조 때문에 고민입니다

전체 매출 중 홀은 거의 없고 배달 매출이 80프로 비중을 차지하는 전형적인 배달 전문점입니다.. 겉으로는 한 달에 수천만원씩 찍히니까 주변에선 돈 많이 버는 줄 아는데, 배달 플랫폼 이용료랑 대행업체 떼고 나면 실제 마진 폭이 너무 적어서 업종 변경까지 고민 중입니다 ㅠㅠ

댓글 0

저희 가게가 배달 비중이 80프로 이상인데 수수료 떼고 남는 마진 구조 때문에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