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손님들 배달 리뷰 진짜 너무 안 다네요;; 섭섭할 정도입니다
마포지기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6
-
0
요즘 손님들 배달 리뷰 진짜 너무 안 다네요;; 섭섭할 정도입니다
리뷰이벤트 신청하셔서 서비스 메뉴는 꼬박꼬박 다 받아 가시면서 정작 영수증이나 앱 리뷰 글은 안 다네요 ㅜ 일주일에 서비스 나간 것만 수십 개인데 리뷰 써준 사람은 손에 꼽을 정도;; 문자라도 남겨야 되나 싶고 이럴 거면 서비스 비용만 날리는 것 같아서 리뷰 이벤트 접을까 심각하게 고민 중입니다..요즘 손님들 배달 리뷰 진짜 너무 안 다네요;; 섭섭할 정도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