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길 가다 보니 요즘 울 정육점들이 많이들 폐업하시네요.. 씁쓸합니다
광주케라폭시줄눈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6
-
0
길 가다 보니 요즘 울 정육점들이 많이들 폐업하시네요.. 씁쓸합니다
예전에는 동네 골목마다 정육점 하나씩 있으면 고기 질도 좋고 장사 엄청 잘 됐던 거 같은데.. 오늘 출근길에 보니까 오랫동안 자리 지키던 동네 가게 두 곳이 동시에 임대 딱지 붙여놨더라고요. 대형마트 세일에 치이고 고깃값 물가 폭등하니까 요즘 울 정육점들이 많이들 폐업하시네요 .. 남 일 같지 않아서 마음이 참 무겁고 씁쓸합니다..길 가다 보니 요즘 울 정육점들이 많이들 폐업하시네요.. 씁쓸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