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점주님들.. 이번 일욜 발주부터 크보빵 수량 제한 걸린 거 실화인가요?

갬성파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9

편의점 점주님들.. 이번 일욜 발주부터 크보빵 수량 제한 걸린 거 실화인가요?

방금 본사 물류 공지 떴는데 이번 일욜 발주부터 크보빵 수량 제한 발주로 바뀐다고 하네요..;; 요즘 크보 빵 스티커 모으는 초등학생들이 많아서 매장에 들여놓기가 무섭게 팔려 나가는 효자 상품인데, 일욜 발주부터 크보빵 수량 제한을 걸어버리면 하루에 몇 개 받지도 못하겠네요.. ㅜㅜ 본사 물류센터 공급 물량이 부족한 건지 잘 나가는 상품만 꼭 수량 제한 걸어서 점주들 속을 썩입니다.. 에휴..

댓글 0

편의점 점주님들.. 이번 일욜 발주부터 크보빵 수량 제한 걸린 거 실화인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