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초보 사장인데 원가율이랑 마진 계산할 때 기준 조언 좀 부탁드려요..
프리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6
-
0
초보 사장인데 원가율이랑 마진 계산할 때 기준 조언 좀 부탁드려요..
메뉴 가격을 책정해야 하는데 원가율에 인건비, 임대료, 세금까지 넣어서 마진을 계산하려니 머리가 터질 것 같습니다.. 다들 원가율 마진 계산할 때 어떤 기준으로 잡으시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초보 사장인데 원가율이랑 마진 계산할 때 기준 조언 좀 부탁드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