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초보 사장인데 원가율이랑 마진 계산할 때 기준 조언 좀 부탁드려요..

프리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6

초보 사장인데 원가율이랑 마진 계산할 때 기준 조언 좀 부탁드려요..

메뉴 가격을 책정해야 하는데 원가율에 인건비, 임대료, 세금까지 넣어서 마진을 계산하려니 머리가 터질 것 같습니다.. 다들 원가율 마진 계산할 때 어떤 기준으로 잡으시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

댓글 0

초보 사장인데 원가율이랑 마진 계산할 때 기준 조언 좀 부탁드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