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불금인데 손님 한 명도 없고 비까지 오네요.. 진짜 빨리 집가고파유 ㅜ

아인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6

불금인데 손님 한 명도 없고 비까지 오네요.. 진짜 빨리 집가고파유 ㅜ

금요일 밤 피크타임인데 홀에 빗소리만 가득하고 테이블은 텅 빈 공실 상태입니다;; 알바생 눈치 보여서 먼저 퇴근하라고 보내버리고 혼자 멍하니 카운터 앉아있는데 현타 제대로 오네요 ㅜ 매출 마감 치기도 처참한 수준이라 그냥 간판 불 끄고 셔터 내린 다음에 뜨끈한 집 들어가서 발 닦고 눕고 싶습니다.. 진짜 집가고파유 ㅠ

댓글 0

불금인데 손님 한 명도 없고 비까지 오네요.. 진짜 빨리 집가고파유 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