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에 새로 나온 신제품 소머리국밥 시식 후기 올려봅니다!!

루민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5

이번에 새로 나온 신제품 소머리국밥 시식 후기 올려봅니다!!

밀키트 업체에서 샘플로 보내줘서 신제품 소머리국밥 끓여서 시식 후기 남겨봐요.. 고기 양도 많고 국물이 진해서 매장 사이드나 서브 메뉴로 들여놓아도 손색없을 거 같네요..

댓글 0

이번에 새로 나온 신제품 소머리국밥 시식 후기 올려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