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 명절 설 연휴 동안 알바 쓰려는데 인건비 시급을 평소보다 더 줘야 할까요?
다다닥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4
-
0
이번 명절 설 연휴 동안 알바 쓰려는데 인건비 시급을 평소보다 더 줘야 할까요?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매장 정상 영업을 하려고 주말 알바생들에게 근무 가능하냐고 물어봤습니다.. 애들이 명절 당일에는 쉬고 싶어 하길래 인건비 부담이 되더라도 시급을 1.5배나 별도 수당을 챙겨줄까 하는데요.. 다들 명절 설 연휴 알바 인건비 책정은 어떤 기준으로 하시는지 궁금합니다..이번 명절 설 연휴 동안 알바 쓰려는데 인건비 시급을 평소보다 더 줘야 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