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시급도만원 넘게 주는데 왜 알바 안 뽑히는 이유가 도대체 뭘까요??
개소문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8
-
0
시급도만원 넘게 주는데 왜 알바 안 뽑히는 이유가 도대체 뭘까요??
대학가 중심가 상가 주방 이모랑 홀 구인 광고 알바몬에 유료 결제까지해서 상단 노출 시켜놨는데 일주일째 지원자가 0명입니다.. 시급을만 천 원까지 올렸는데도 문의 전화 한 통 없네요.. 요즘 젊은 친구들이 식당 힘든 일은 아예 기피하고 카페나 무인 매장 꿀 빠는 알바만 찾아서 그런 건지.. 진짜 구인난 때문에 장사 접고 싶습니다 ㅜ시급도만원 넘게 주는데 왜 알바 안 뽑히는 이유가 도대체 뭘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