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리뷰이벤트 와플 서비스 나가는 거 마진이 남을까요..
명호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4
-
0
리뷰이벤트 와플 서비스 나가는 거 마진이 남을까요..
배달 주문 늘리려고 리뷰이벤트 와플 서비스 품목으로 지정해 볼까 고민 중입니다.. 근데 요즘 밀가루랑 버터 값 다 올라서 리뷰이벤트로 와플 서비스 챙겨주면 정작 남는 게 별로 없을 것 같기도 하고요.. 배달 평점 올리는 용도로 와플 구워 보내는 거 다들 추천하시나요? ㅜ리뷰이벤트 와플 서비스 나가는 거 마진이 남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