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사장님들은 가게배달이랑 배민1 중에 어떤 게 마진이 더 남으시나요?

빵빵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5

사장님들은 가게배달이랑 배민1 중에 어떤 게 마진이 더 남으시나요?

요즘 배달 팁 개편되면서 정산 방식이 복잡해졌네요;; 저희 동네는 가게배달로 직접 대행 부르는 거랑 배민1 라이더 쓰는 거랑 배달 건수는 비슷한데 막상 정산해보면 마진 비교했을 때 차이가 꽤 나나요?

댓글 0

사장님들은 가게배달이랑 배민1 중에 어떤 게 마진이 더 남으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