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민이랑 쿠팡 배달 플랫폼 수수료 문제 때문에 진짜 다들 버티시나요?
작은이긴자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6
-
0
배민이랑 쿠팡 배달 플랫폼 수수료 문제 때문에 진짜 다들 버티시나요?
최근에 배민 쿠팡 배달 플랫폼 문제로 뉴스에도 자주 나오고 수수료 체계가 바뀐 후로 정산 금액 찍히는 거 볼 때마다 현타가 강하게 옵니다.. 매출은 늘어난 것 같은데 배달 플랫폼에 대행비랑 수수료 떼이고 나면 원가 떼고 진짜 사장이 가져가는 순수익은 바닥을 치네요.. 주변 사장님들이랑 얘기해 봐도 배민 쿠팡 배달 플랫폼 문제 때문에 배달 비중을 줄이고 홀 위주로 전환해야 하나 다들 고민이 깊습니다;;배민이랑 쿠팡 배달 플랫폼 수수료 문제 때문에 진짜 다들 버티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