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중개해주던 부동산에서 중간에서 제 권리금 가로챘습니다.. 진짜 피눈물 나네요

김나경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5

중개해주던 부동산에서 중간에서 제 권리금 가로챘습니다.. 진짜 피눈물 나네요

가게 넘기려고 부동산에 내놨는데.. 양수인한테는 권리금 더 높게 받아놓고 저한테는 깎아서 말한 뒤 그 차액을 부동산 중개업자가 중간에서 가로챘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이거 사기죄로 형사고소 가능한 부분인가요? 너무 억울합니다..

댓글 0

중개해주던 부동산에서 중간에서 제 권리금 가로챘습니다.. 진짜 피눈물 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