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맨날 지각하던 알바가 오늘 시간 맞춰 출근하니까 왜 이리 반가움 마음이 들까요;;
조동건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4
-
0
맨날 지각하던 알바가 오늘 시간 맞춰 출근하니까 왜 이리 반가움 마음이 들까요;;
워낙 시간 약속 안 지켜서 속 썩이던 친구인데 오늘 피크 타임 전에 딱 맞춰서 알바 출근하니까 어이가 없으면서도 너무 반가움 조바심 냈던 게 사려졌네요;; 참 사장 노릇 하기 힘듭니다 알바 눈치나 봐야 하고 ㅠ맨날 지각하던 알바가 오늘 시간 맞춰 출근하니까 왜 이리 반가움 마음이 들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