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권리금 주고 들어온 매장 에어컨 문제로 전 임차인이랑 싸우고 있어요

송대감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5

권리금 주고 들어온 매장 에어컨 문제로 전 임차인이랑 싸우고 있어요

시설 권리금 다 주고 양수도 계약 마쳤는데 첫날부터 권리금 매장 에어컨 문제로 골머리가 아픕니다 ㅠ 냉매가 다 새서 찬 바람이 안 나오는데 전 임차인은 계약 전까지 잘 됐다며나 몰라라 하고 건물주는 임차인끼리 해결하라는데 이거 비용 청구 가능할까요?

댓글 0

권리금 주고 들어온 매장 에어컨 문제로 전 임차인이랑 싸우고 있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