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권리금 주고 들어온 매장 에어컨 문제로 전 임차인이랑 싸우고 있어요
송대감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5
-
0
권리금 주고 들어온 매장 에어컨 문제로 전 임차인이랑 싸우고 있어요
시설 권리금 다 주고 양수도 계약 마쳤는데 첫날부터 권리금 매장 에어컨 문제로 골머리가 아픕니다 ㅠ 냉매가 다 새서 찬 바람이 안 나오는데 전 임차인은 계약 전까지 잘 됐다며나 몰라라 하고 건물주는 임차인끼리 해결하라는데 이거 비용 청구 가능할까요?권리금 주고 들어온 매장 에어컨 문제로 전 임차인이랑 싸우고 있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