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양도양수 매물 보는데 권리금 월 순수익 30배 달라는 게 맞나요?
당구래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4
-
0
양도양수 매물 보는데 권리금 월 순수익 30배 달라는 게 맞나요?
마음에 드는 카페 자리가 나와서 부동산이랑 얘기 중인데요.. 권리금 월 순수익 30배를 부르시더라고요;; 보통 1년 치 순수익인 12배에서 15배 정도로 계산하는 거로 알고 있었는데 30배는 너무 과한 거 아닌가요? 원래 이런 건지 당황스럽네요..양도양수 매물 보는데 권리금 월 순수익 30배 달라는 게 맞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