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양도양수 매물 보는데 권리금 월 순수익 30배 달라는 게 맞나요?

당구래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4

양도양수 매물 보는데 권리금 월 순수익 30배 달라는 게 맞나요?

마음에 드는 카페 자리가 나와서 부동산이랑 얘기 중인데요.. 권리금 월 순수익 30배를 부르시더라고요;; 보통 1년 치 순수익인 12배에서 15배 정도로 계산하는 거로 알고 있었는데 30배는 너무 과한 거 아닌가요? 원래 이런 건지 당황스럽네요..

댓글 0

양도양수 매물 보는데 권리금 월 순수익 30배 달라는 게 맞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