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전문대 졸업하고 자영업 하다가 스펙업 하려고 직장인 전형으로 사이버대학교 편입해서 학위 취득 노려보려 합니다

설렘중독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9

전문대 졸업하고 자영업 하다가 스펙업 하려고 직장인 전형으로 사이버대학교 편입해서 학위 취득 노려보려 합니다

매장 영업 마감하고 밤 시간에 시간 활용이 자유로운 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 3학년 편입 과정을 알아보는 중입니다.. 나중에 대학원 가거나 공공기관 위탁 사업 입찰 볼 때 학사 학위 소지 유무 자격 요건이 꽤 크게 작용하더라고요.. 직장인 야간 학업 병행하시는 사장님 계시면 학교 추천 좀요;;

댓글 0

전문대 졸업하고 자영업 하다가 스펙업 하려고 직장인 전형으로 사이버대학교 편입해서 학위 취득 노려보려 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