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알바 없는 날 혼자 장사하려니 확실히 몸이 부서질 것 같네요;;

푸른바다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4

알바 없는 날 혼자 장사하려니 확실히 몸이 부서질 것 같네요;;

평일에는 주로 주방 이모님이랑 알바 한 명 두고 장사하는데 화요일은 알바 없는 날이라 저 혼자 장사를 하거든요... 점심 피크 타임에 손님 몰아치니까 주문 받고 서빙하고 중간에 치우기까지 정신이 하나도 없었네요... 뚝배기 나가는 메뉴라 뜨겁기도해서 혼자 동동거리다가 손님 한 분 음식 늦게 나오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ㅠ 매일 혼자 하시는 1인 숍 사장님들 진짜 존경스럽습니다...

댓글 0

알바 없는 날 혼자 장사하려니 확실히 몸이 부서질 것 같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