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새 식자재 비용 하고 배달 대행 비용 떼고 나면 진짜 수익성 제로네요..
얄숙이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4
-
0
요새 식자재 비용 하고 배달 대행 비용 떼고 나면 진짜 수익성 제로네요..
하루에 배민 주문 50건 넘게 찍혀서 겉보기엔 장사 잘되는 거 같은데.. 매달 마트 식자재 비용 입금하고 배달 대행 비용 정산금 빠져나가고 나면 통장에 쥐꼬리만큼 남는 거 보면 현타 옵니다;; 진짜 식자재 비용에 대행 비용까지 숨 막히게 오르니까 배달 전문점 구조 자체가 수익성 맞추기 불가능한 거 같아요ㅠ요새 식자재 비용 하고 배달 대행 비용 떼고 나면 진짜 수익성 제로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