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최저시급 무서워서 1인 무인 서빙 포스 연동 인건비 안 드는 국밥 프랜차이즈 가맹 체인점 오픈 어때요
금자씨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6
-
0
요즘 최저시급 무서워서 1인 무인 서빙 포스 연동 인건비 안 드는 국밥 프랜차이즈 가맹 체인점 오픈 어때요
고기집 하다가 주방 홀 이모 알바 인건비 감당 못해 문 닫고 이번엔 영리하게 테이블오더 서빙로봇 자동 세팅 연동형 인건비 안 드는 국밥 전문 브랜드 프랜차이즈 매장 신규 체인점 오픈 자영업 사업 계획 검토 중인 사장입니다.. 본사에서 완제품 육수 고기 팩 공급해 줘서 주방 인력도 필요 없는 팩 조리 시스템이라던데 1인 운영 국밥 체인점 오픈 마진율 마진 팩트 체크 아시는 분 답변 요해용..요즘 최저시급 무서워서 1인 무인 서빙 포스 연동 인건비 안 드는 국밥 프랜차이즈 가맹 체인점 오픈 어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