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옆 동네 가게들 다 테이블오더 넣던데 저도 설치할까 고민이라는 소식입니다

정도롤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4

요즘 옆 동네 가게들 다 테이블오더 넣던데 저도 설치할까 고민이라는 소식입니다

인건비 아끼려고 홀에 직원을 줄였더니 주문받고 계산할 때 손이 너무 부족하네요;; 주변 사장님들 얘기 들어보니 테이블오더 설치하고 신세계 봤다는데 매달 나가는 렌탈비나 수수료 생각하면 또 망설여져서 고민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댓글 0

요즘 옆 동네 가게들 다 테이블오더 넣던데 저도 설치할까 고민이라는 소식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