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옆 동네 가게들 다 테이블오더 넣던데 저도 설치할까 고민이라는 소식입니다
정도롤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4
-
0
요즘 옆 동네 가게들 다 테이블오더 넣던데 저도 설치할까 고민이라는 소식입니다
인건비 아끼려고 홀에 직원을 줄였더니 주문받고 계산할 때 손이 너무 부족하네요;; 주변 사장님들 얘기 들어보니 테이블오더 설치하고 신세계 봤다는데 매달 나가는 렌탈비나 수수료 생각하면 또 망설여져서 고민 중이라는 소식입니다..요즘 옆 동네 가게들 다 테이블오더 넣던데 저도 설치할까 고민이라는 소식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