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주거용 오피스텔인데 전입 신고 의무 있는 임대 사업 개인으로 등록하면 어떻게 되나요?
코뗌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11
-
0
주거용 오피스텔인데 전입 신고 의무 있는 임대 사업 개인으로 등록하면 어떻게 되나요?
임차인이 들어오면서 전입 신고를 꼭 해야 한다고 하네요.. 원래 주거용인데 전입 신고 의무가 발생하는 임대 사업 자격을 개인 상태로 등록해두면 세금 혜택이나 의료보험 같은 부분에서 불이익이 생기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봅니다..주거용 오피스텔인데 전입 신고 의무 있는 임대 사업 개인으로 등록하면 어떻게 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