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자영업자 커뮤니티 대표로 기도할게요 글 씁니다.. 장사 참 힘드네요 ㅜㅜ

블루스카이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12

오늘 자영업자 커뮤니티 대표로 기도할게요 글 씁니다.. 장사 참 힘드네요 ㅜㅜ

아침부터 포스기 앞에 앉아서 한숨만 쉬다가 자영업자님들 다들 힘내시라고 글 남깁니다.. 제가 감히 우리 커뮤니티 대표로 기도할게요.. 다들 오늘 점심 저녁 만석 찍으시고 진상 없는 하루 보내시길.. 장사 참 마음대로 안되고 매달 고비의 연속이지만 버티다 보면 좋은 날 오지 않겠습니까.. ㅜㅜ 대표로 기도할게요 문구 마음에 새기시고 오늘 하루도 주방에서 불앞에 서서 고생하시는 사장님들 화이팅입니다..

댓글 0

오늘 자영업자 커뮤니티 대표로 기도할게요 글 씁니다.. 장사 참 힘드네요 ㅜ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