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아동용 실내복 세트 재고가 너무 쌓였는데 땡처리나 해외 수출 보내는 방법 있을까요?

솔향기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7

아동용 실내복 세트 재고가 너무 쌓였는데 땡처리나 해외 수출 보내는 방법 있을까요?

동대문에서 의류 도소매 하다가 이번 시즌 아동 실내복 세트 물량이 엄청나게 묶였습니다.. 국내 유통은 단가가 안 맞아서 아예 땡처리 업자한테 넘기거나 동남아 쪽으로 수출 보내고 싶은데 루트 아시는 분 계실까요 ㅠ

댓글 0

아동용 실내복 세트 재고가 너무 쌓였는데 땡처리나 해외 수출 보내는 방법 있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