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신메뉴로 차도르 관자 삼합 시작해보려는데 반응 어떨까요?
왕비속눈썹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8
-
0
신메뉴로 차도르 관자 삼합 시작해보려는데 반응 어떨까요?
현재 이자카야 겸 구이 전문점인데 사이드나 메인 시그니처로 차도르 관자 삼합 시작 매뉴얼 세팅 중입니다.. 차돌박이랑 키조개 관자, 묵은지 조합인데 원가율 계산해 보니 마진이 좀 빡빡하긴 하네요.. 그래도 손님들 비주얼 깡패라 인스타 업로드용으로 집객 효과는 확실할 거 같은데 의견 부탁드립니다..신메뉴로 차도르 관자 삼합 시작해보려는데 반응 어떨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