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신메뉴로 차도르 관자 삼합 시작해보려는데 반응 어떨까요?

왕비속눈썹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8

신메뉴로 차도르 관자 삼합 시작해보려는데 반응 어떨까요?

현재 이자카야 겸 구이 전문점인데 사이드나 메인 시그니처로 차도르 관자 삼합 시작 매뉴얼 세팅 중입니다.. 차돌박이랑 키조개 관자, 묵은지 조합인데 원가율 계산해 보니 마진이 좀 빡빡하긴 하네요.. 그래도 손님들 비주얼 깡패라 인스타 업로드용으로 집객 효과는 확실할 거 같은데 의견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신메뉴로 차도르 관자 삼합 시작해보려는데 반응 어떨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