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배달 대행 월 가맹비 보통 얼마씩 내고 쓰시나요?
달정마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4
-
0
요즘 배달 대행 월 가맹비 보통 얼마씩 내고 쓰시나요?
지금 쓰는 배달 대행업체에서 다음 달부터 배달 대행 월 가맹비를 올리겠다고 통보가 왔습니다.. 건당 수수료도 비싼데 배달 대행 월 가맹비까지 따로 몇만원씩 매달 떼어가니까 부담이 크네요.. 다른 지역 사장님들은 배달 대행 월 가맹비 관리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요즘 배달 대행 월 가맹비 보통 얼마씩 내고 쓰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