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배달 대행 월 가맹비 보통 얼마씩 내고 쓰시나요?

달정마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4

요즘 배달 대행 월 가맹비 보통 얼마씩 내고 쓰시나요?

지금 쓰는 배달 대행업체에서 다음 달부터 배달 대행 월 가맹비를 올리겠다고 통보가 왔습니다.. 건당 수수료도 비싼데 배달 대행 월 가맹비까지 따로 몇만원씩 매달 떼어가니까 부담이 크네요.. 다른 지역 사장님들은 배달 대행 월 가맹비 관리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0

요즘 배달 대행 월 가맹비 보통 얼마씩 내고 쓰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