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민1 배달료 계산 방식 사장님들 부담 포션 너무 큰 거 아닌가요?? 계산기 두드려보니 현타 오네요
김현지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7
-
0
배민1 배달료 계산 방식 사장님들 부담 포션 너무 큰 거 아닌가요?? 계산기 두드려보니 현타 오네요
오늘 정산 내역 보다가 배민1 배달료 계산 방식 검토해 보는데 기가 막힙니다.. 중개 수수료에 카드 수수료 떼고 고객 부담 배달비 외에 사장 부담 배달비가 이렇게 높게 책정되어 있으면만 오천 원짜리 한 그릇 팔아서 본사에 4천원 넘게 갖다 바치는 꼴이네요.. 팔수록 마이너스 나는 구조라 알바비 주기도 빡빡합니다 진짜 ;;배민1 배달료 계산 방식 사장님들 부담 포션 너무 큰 거 아닌가요?? 계산기 두드려보니 현타 오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