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배달 앱 주문 요청사항에 시 한 편 써주면 별점 5점 준다는 이상한 배민 컨셉러 대응 하느라 시간 낭비했네요

자두맛복숭아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6

오늘 배달 앱 주문 요청사항에 시 한 편 써주면 별점 5점 준다는 이상한 배민 컨셉러 대응 하느라 시간 낭비했네요

주말 야식 배달 주문 영수증 출력 팝업 확인하는데 요청사항 문구가 완전 레전드 수준이었습니다.. \"오늘 우울한 날이니 리뷰 이벤트 품목 외에 사장님의 따뜻한 위로 시 한 편 봉투에 수필로 작성해 동봉해 주시면 별점 5점 보장합니다 안 쓰면 아시죠\" 라고 대놓고 협박성 배민 컨셉러 대응 미션을 던져주셨네요.. 바빠 죽겠는데 펜 들고 시 쓸 시간도 없고 무시하고 보냈더니 아니나 다를까 배달 완료 30분 만에 양 적고 맛없다며 별점 1점 테러 문장 갈겨두셨더라고요.. 이런 어처구니없는 정신 이상한 배민 컨셉러 대응 하실 때 그냥 주문 취소 누르는 게 상책일까요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댓글 0

오늘 배달 앱 주문 요청사항에 시 한 편 써주면 별점 5점 준다는 이상한 배민 컨셉러 대응 하느라 시간 낭비했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