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가게 폐업 후 비즈 플러스 카드 혜택이나 연회비는 어떻게 되나요?
요정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7
-
0
가게 폐업 후 비즈 플러스 카드 혜택이나 연회비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사정으로 지난달에 폐업 선고하고 정리 중입니다.. 장사할 때 쓰던 폐업 후 비즈 플러스 카드 이거 그냥 계속 써도 상관없는지 궁금하네요.. 사업자 전용이라 폐업 비즈 플러스 카드는 자동으로 해지되거나 혜택이 없어지는 건가요? 아니면 유효기간까지는 긁어도 되는지 아시는 분 계셔요;;가게 폐업 후 비즈 플러스 카드 혜택이나 연회비는 어떻게 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