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배달장사 폐업하고 가게 내놓기 너무 힘든 시기네요..
이원율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5
-
0
요즘 배달장사 폐업하고 가게 내놓기 너무 힘든 시기네요..
배달 위주로 하던 매장인데 매출이 반토막 나서 결국 배달장사 접고 폐업 결정했습니다.. 부동산에 가게 내놓기 시작한 지 세 달이 넘어가는데 보러 오는 사람조차 없네요.. 권리금을 아예 포기하고 그냥 몸만 나가야하는 건지 하루하루 피가 마릅니다 ㅠㅠ요즘 배달장사 폐업하고 가게 내놓기 너무 힘든 시기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