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배달장사 폐업하고 가게 내놓기 너무 힘든 시기네요..

이원율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5

요즘 배달장사 폐업하고 가게 내놓기 너무 힘든 시기네요..

배달 위주로 하던 매장인데 매출이 반토막 나서 결국 배달장사 접고 폐업 결정했습니다.. 부동산에 가게 내놓기 시작한 지 세 달이 넘어가는데 보러 오는 사람조차 없네요.. 권리금을 아예 포기하고 그냥 몸만 나가야하는 건지 하루하루 피가 마릅니다 ㅠㅠ

댓글 0

요즘 배달장사 폐업하고 가게 내놓기 너무 힘든 시기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