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상가 재개발 때문에 폐업 양도양수 손실보상금 받을 수 있을까요

이동훈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9

상가 재개발 때문에 폐업 양도양수 손실보상금 받을 수 있을까요

장사하고 있는 건물이 내년에 철거 재개발 들어간다고 통보받았습니다.. 시설 권리금 주고 들어온 지 1년밖에 안 됐는데 폐업 양도양수 손실보상금이나 영업손실 보상 청구를 건물주나 시행사 상대로 진행할 수 있는지 법적 조언이 필요합니다 ㅠ

댓글 0

상가 재개발 때문에 폐업 양도양수 손실보상금 받을 수 있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