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상가 재개발 때문에 폐업 양도양수 손실보상금 받을 수 있을까요
이동훈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9
-
0
상가 재개발 때문에 폐업 양도양수 손실보상금 받을 수 있을까요
장사하고 있는 건물이 내년에 철거 재개발 들어간다고 통보받았습니다.. 시설 권리금 주고 들어온 지 1년밖에 안 됐는데 폐업 양도양수 손실보상금이나 영업손실 보상 청구를 건물주나 시행사 상대로 진행할 수 있는지 법적 조언이 필요합니다 ㅠ상가 재개발 때문에 폐업 양도양수 손실보상금 받을 수 있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