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손님은 많은데 정작 정산해 보면 남는 게 없는 주점 사장입니다.. 테이블 단가 설정 고민이 큽니다

루루맘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5

손님은 많은데 정작 정산해 보면 남는 게 없는 주점 사장입니다.. 테이블 단가 설정 고민이 큽니다

저희 매장이 안주 단가를 오천 원,만원 이렇게 너무 저가형으로 잡았더니 테이블 회전은 빠른데 마진이 안 남아요;; 세트 메뉴 구성을 새로 짜거나 주류 결합 상품 만들어서 테이블 단가 자체를 올리는 설정 조민이 깊어지는데 다들 객단가 얼마 잡으시나요;;

댓글 0

손님은 많은데 정작 정산해 보면 남는 게 없는 주점 사장입니다.. 테이블 단가 설정 고민이 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