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정육점이나 마트에서 쓰는 이시다 저울 uni-5L 기계 세팅 질문이요
더블유하우스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8
-
0
정육점이나 마트에서 쓰는 이시다 저울 uni-5L 기계 세팅 질문이요
이번에 중고로 이시다 바코드 저울 uni-5L 모델을 한 대 들여왔는데요.. 품목 등록하고 수량별 단가 출력 세팅을 하려는데 설명서를 봐도 프로그램 연동하는 방법이 너무 어렵네요;; 혹시 이시다 저울 기계 다뤄보신 사장님 계시면 기본 세팅하는 법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ㅠ정육점이나 마트에서 쓰는 이시다 저울 uni-5L 기계 세팅 질문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